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PC 버전다운로드

카카오톡 컴퓨터 다운로드

by downlink 2023.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을 컴퓨터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링크를 하나 공유해 드릴테니 다운로드 받으셔서 PC(컴퓨터)에 설치해서 컴퓨터로 카카오톡을 즐기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은 모두들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 어플리케이션인데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설치가 되어있을 정도로 아주 대한민국에서 활성화가 잘 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예전에는 문자를 돈내고 발송을 했었는데 스마트폰이 등장하고 나서부터 무료로 인터넷만 되면 문자메세지를 무료로 전송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나와서 출시 처음에 굉장히 핫했는데 이제는 그게 너무 당연하게 되어 버려서 무료로 메세지를 보내는것이 마치 당연하다는 듯이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사실상 무료는 아니라고 보면 됩니다. 여러분들이 인터넷망을 사용하는 사용료를 내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 요금에 다 포함이 되어 있다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인터넷만 연결이 된다면 언제 어디서나 가족,친구,연인,동료들과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게 된다는것이 얼마나 편리하겠습니까?

 

자 그러면 오늘은 컴퓨터로 카카오톡을 다운로드 받는 링크를 공유해 드릴테니 손쉽게 설치해 보시길 바랍니다. 설치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기타 일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으로 설치를 해주신다면 어렵지 않게 설치 할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우선 컴퓨터로 카카오톡 다운로드 받는 링크부터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용

애플용

윈도우용 - https://app-pc.kakaocdn.net/talk/win32/KakaoTalk_Setup.exe

맥os용

 

이 4가지 운영체제중에서 여러분들은 윈도우용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대부분 pc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윈도우를 기반으로 많이들 사용하기 때문에 윈도우 버전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다른 버전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른 포스팅 내용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애플, 윈도우, 맥 받으러 가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discordapp.co.kr)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내 카카오톡은 휴대폰 뿐만 아니라 개인 PC버전으로도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업무를 보다가도 게임을 하다가도 휴대폰을 볼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윈도우 버전 MacO

pc.discordapp.co.kr

 

위의 제가 공유해 드린 링크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거나 매한가지기 때문에 문제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몇년 동안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작은 화면에서 답답하게 채팅 하지 마시고 업무를 보면서 큰화면에서 조금더 활용을 많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버튼을 다운로드 누르셔도 충분히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버전 카카오톡으로 무료로 메세지를 주고 받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pc버전 또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컴퓨터가 인터넷과 접속이 되어 있다면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