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PC 버전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으로 다운받아서 즐겨보자 PC카카오톡

by downlink 2021. 9. 1.
반응형

스마트폰으로만 즐기시던 카카오톡을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은 알고 계신가요? 모르고 계셨다면 정말 지금까지 PC사용하시면서 스마트폰은 따로 보시면서 메세지를 보내시는 수고로움이 있으셨을텐데 이제는 그렇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즐겨서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개인 컴퓨터에 설치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그 방법은 제시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다운로드 받는것이 무료이며 365일무료로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다운로드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고 그 이상을 연결하고 싶어 하는 카카오톡 전 우주 통신규약을 꿈꾸는 대한민국 대표 메신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카카오톡! 윈도우 버전을 소개 합니다. 다운로드는 무료로 다운받아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PC에서도 이제 자유롭게 대화하세요.

 

윈도우 버전 카카오톡 다운로드 받기 링크

 

사람과 세상을 향한 모든 연결의 시작, 카카오톡

 

 

 

 

PC버전의 사용

카카오톡 PC버전은 예전 컴퓨터 메신저 네이트온, MSN메신저나 타키, 지니 등 다양한 메신저의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많이 바뀌어도 메신저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이 됩니다. 사용하는 프로그램만 다를뿐 전세계 PC이용자들은 대부분 메신저를 아직까지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무 채팅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지인에게 안부를 물어볼 수도 있으며 스마트폰 카카오톡에서 사용했던 이모티콘을 그대로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만 있으면 실시간 그룹채팅 및 1:1 채팅을 즐길 수 있으며 사진, 동영상, 각종 파일, 연락처, 위치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도 간단하게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PC버전의 버전은?

2013년 5월달에 정식 출시된 카카오톡 PC버전은 최초 사용시에 PC기기인증을 받아서 기기인증 및 계정 등록 절차를 밟아야 하는데 이는 매우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로그인 할때마다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알림 메세지도 전송이 되고 있는데 PC로 자동로그인을 해놓으면 PC를 사용하는 사람이 바로 카카오톡 접속이 가능 하기 때문에 비밀번호는 자동저장으로 설정해 두지 않길 바랍니다. 카카오톡은 업무용 활용할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대화의 자료이기 때문에 예민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사용하는 환경에 맞춰서 OS선택이 가능 합니다. 모바일(애플,안드로이드) 컴퓨터(윈도우,맥) 아래 PC버전 다운로드 및 모바일 버전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링크 걸어 두었습니다. 해당 링크는 모두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취한 링크입니다.

 

https://www.kakaocorp.com/page/service/service/KakaoTalk

 

사람과 세상을 향한 모든 연결의 시작, 카카오톡

#메신저 #오픈채팅 #카카오톡 #플랫폼

www.kakaocorp.com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도 있으며 아래 본 블로그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블로그는 카카오톡 사용자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목적인 블로그입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면서 필요한 꿀팁들을 정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회사와는 무관한 회사이며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이용자의 입장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PC 카카오톡 버전뿐만 아니라 모바일 카카오톡!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어플리케이션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카카오톡 안하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discordapp.co.kr)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내 카카오톡은 휴대폰 뿐만 아니라 개인 PC버전으로도 다운로드 가능 합니다. 업무를 보다가도 게임을 하다가도 휴대폰을 볼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윈도우 버전 MacO

pc.discordapp.co.kr

 

잠금모드 활용

카카오톡pc버전을 사용하다보면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집 뿐만 아니라 학교나 회사에서 사용하다가 잠깐 자리를 비운사이 로그아웃을 하는것이 아니라 잠금모드를 활용해서 잠궈 놓을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톡 pc화면에서 ctrl + L 을 누르면 바로 잠금모드가 활성화 되면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지만 카카오톡에 접속이 가능하도록 셋팅할 수 있습니다. 보안이 걱정된다고 하면 이렇게 잠금모드를 활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잠금모드를 활용해서 사용하지 않을시에는 메세지를 볼수 없도록 잠금기능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개인적인 이야기들이 많이 오고가는 메신저이기 때문에 조심해서 나쁠것이 없습니다. 혹시라도 생길 보안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1회용 접속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한일 아니면 1회 사용 인증을 받길 바라며 자동로그인은 될수 있으면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사용시 알림끄기 기능

또한 PC에서 사용하다가 보면 카톡카톡 알림이 온다면 업무를 볼때나 학교에서 사용하실 때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한 알림 기능을 끌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좌측편 하단에 보면 이모티콘과 종모양 톱니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두번째 알림 기능을 클릭해 주시면 알림이 꺼지게 됩니다. 간단하게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알림기능, 설정 순서

 

직장인 꿀팁 카톡 채팅방 엑셀 스타일 적용하기

회사에서 몰래 카카오톡을 쓰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들키지 않고 사용해야겠죠? 불법적인건 아니지만 상사의 눈치가 보입니다. 그럴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에서 센스있게 만든 꿀팁들이 있습니다. 바로 작업하는 것처럼 채팅방을 엑셀 스타일로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 엑셀 작업을 하는것처럼 꾸밀 수가 있는데요 메신저 자체를 바꾸는것이 아니라 채팅방의 스킨을 엑셀 스타일로 바꾸는 것입니다. 

 

 

또한 채팅창의 투명도를 바꿔서 마치 숨어 있는 채팅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도록 설정창을 투명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투명모드또한 직장인을 위한 꿀팁인듯 합니다.

 

 

PC버전외 다양한 OS에 맞는 카카오톡 다운받기 링크

사용하는 환경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또한 무료입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곳에서는 어디든지 채팅이 가능 합니다.

윈도우(pc) 다운받기
Mac OS 다운받기
Android 다운받기
iOS 다운받기

댓글